에드고시 나도 한번 합격해 보자라고 결심하고 시작한 티스토리.
2023년 3월에 시작했군.
글을 쓰기 시작한 이유는 우울증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였다.나와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뭐라도 도움이 되고 싶어서.
뭐 일확천금을 바라는 건 아니지만 소소한 소득도 들어오면 동기부여가 될 거 같았다.101 클래스 선한부자 오가닉 님의 월 천만 원 버는 구글 에드센스 강의를 듣게 되었다.
https://class101.page.link/AjbZ
1달정도 수업을 듣고 '자 이 정도면 되겠지'라고 겁 없이 덤볐지만 보기 좋게 구글 에드고시에 떨어졌다.
또 시도하고 또 시도했는데 계속 떨어져서 '에잇 몰라 안할래' 포기상태까지 이르게 되었다.
한 달 정도였나? 잠깐 글 쓰는 걸 잊고 있었는데 에드센스 계정이 비활성화되었다는 이메일을 받게 되었다.
으잉? 부랴부랴 활성화를 시키고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.
12월 초 다시 에드센스 신청을 했다. 또 떨어지겠지 뭐 반신반의했는데 웬걸..
[이제 사이트에 에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] 메일이 딱 온 거다!
그것도 12월25일 크리스마스에!!
워메 구글 진짜 낭만적이구만 ㅎㅎ 너무 기뻤다 ^^ 정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이었다!!
여하튼 에드고시에 합격은 했는데 싸한 이느낌 후후수업에 나온대로 에드고시 자동광고를 설정하고 여동생에게 확인해 보라고 하니 내 페이지에 광고가 뜨질 않는단다..
산 넘어 산이구나~~
나는 광고가 보이는데..? 검색해 보니 내 페이지에서 광고가 보이면 뭔가 설정이 잘 못 된 거란다.에효. 에드고시 합격은 시작에 불과하군 후후..아는것이 힘이다 라는 말이 참 와닿는다.
이제 또 선한 부자오가닉 님의 수업을 들으러 고고 에드고시 지원하시는 모든 분들 파이팅!
댓글